COMMUNITY

    배송제품이 누락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이나 사은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문의게시판 또는 

    고객센터(1660-0880)로 문의 주시면, 담당 부서에서 CCTV 확인 후 재안내 드릴 예정입니다. 

    간혹 택배 박스 파손으로 배송 중에 일부 상품 분실이 발생 할 수 있으며,

   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한박스로 포장이 어려워 분리 배송 될 수 있으니

    받으신 상태를 사진으로 남겨주시고 꼭,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배송주문 취소했는데 제품이 배송되었어요.

    주문내역에서 취소 완료가 되었는데 제품이 발송된 경우

    고객센터(1660-0880)나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.


    배송묶음배송(합배송) 가능한가요?

    당일 출고 건에 대한 포장 작업 시 배송 정보(수취인, 주소, 연락처)가 동일한 경우 자동 합포장 되어 발송됩니다.

    다만 결제 완료 시점이 차이가 많이 나거나, 배송 정보 중 1개라도 동일하지 않은 경우

    합포장이 불가하여 각각 발송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배송배송지와 연락처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완료한 건에 대해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조회 > 해당 주문건 선택 후 배송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결제 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,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배송정보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배송정보 오류로 인한 반품, 교환, 취소 요청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발생하오니 주문시에 정확히 입력 부탁드립니다.


    배송택배사는 어디이며, 배송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?

    블랑디바 자사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현재 CJ대한통운으로 출고됩니다.

    당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(결제완료/입금 확인완료)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    출고 완료 후 1일 -3일 이내(주말, 공휴일, 도서지역 제외) 대부분 수령 가능합니다만

    주문 폭주, 택배사 물량 증가 등 물류와 택배사 사정에 따라 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 


   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쿠폰 등 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되며,

    실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    1회 결제 기준이며, 동일 배송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.

    단, 제주도, 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
    (추가 배송비 : 3,000원)